이번주말에 결혼해요(응?) 잡담

문자 그대로 이번주 토요일인 4월 2일부로 유부남 됩니다. ㅎㅎ
소소한 바램이 있다면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벙개한번 하세요 ㅋㅋ
농담이구요, 오실 분들은 돈 안아깝게 맛있는 뷔페 드시고 가시구요.
못오시는 분들은 마음으로 축하 해 주세요.
저도 결혼 할 날이 오긴 오네요.. ㅎㅎ
잘 살겠습니다!!

덧.
신행은 하와이로 가는데 자꾸 지진이 날 뿐이고...

일시 : 2011년 4월 2일(토요일) 1시
장소 :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
식사 : 8층 대연회장 <12시 ~ 2시30분>
※ 테크노마트 주차장 3시간 무료
※ 본인 희망 시 미혼여성/남성 포착 후 부킹가능(응?)


폭스바겐 골프 R에 완전 팍!! 자동차

드디어 다음 차량을 결정 했습니다.
다름아닌 폭스바겐 R32의 동생겪은 골프R !!
독일은 2011년, 그외 해외에서는 2012년 출시라고 하네요.
2013년을 목표로 미친듯이 저금해야겠습니다.
나오기만 해다오 ㅠㅠ 널 위해선 술이라도 끊을 수 있다!!

추가.
MK5 R32중고라도 나오면 그것도 관심있음...
진정한 R32라인업의 마지막 모델이라서 한번쯤 타보고싶네요 :)

달리고싶다... 자동차

운전금단현상 생긴지 1달쯤 접어들고 있는 실험대상 이끼군.

먼저 버스를 타면 꼭 운전석 바로 뒤에 앉거나 서있는 버릇이 생겼고,

다른사람이 운전하는 차를 타면 늘 오른발에 힘이 들어가고 있으며,

마눌님차, 직장상사 차, 가리지 않고 기회가 되면 즐거운 마음으로 드라이빙...

아...

이렇게 차를 좋아했던가... ㅠㅠ

덧.
 - 클럽포커 1억2천 복구.. 음화화

도박에 빠지다...[...] 잡담


다름아니라 아이폰 게임중에 클럽포커 라는 아이한테 완전 빠져버렸습니다;;
 - 무료로 즐기다가 결국 유로전환 한 1人...

어제 새벽에 미친듯한 레이스로 비록 파산하긴 했습니다만.... ㅠㅠ
 - 이런 제길.. 7포카가 로티플을 만나는게 어딨나고... ㅠㅠ

6억 7천까지 벌었던 것에 만족하려고 합니다. 아흑

아 10억넘기기가 영 녹록치가 않네요.

아침 출근길에  200만부터 시작해서 다시 3000만 회복했으니 오늘중으로 다시 1억 벌고

점 100원방으로 넘어가서 다시 본격 레이스 하렵니다.
 - 라고 해봐야 출퇴근 시간말곤 핸드폰을 보는 시간이 없..

결국 파산했다는 그런 이야기[먼산]

 - 여담입니다만 시작한지는 약 1주일정도?
 - 획득 족보는 로티플, 스티플, A포카, 빌어먹을 7포카...[...] 정도
 - 주 종목은 하이로우 :) <- AM7이라는 지하철신문 보시는 분들은 아마 하이로우 좋아하실 듯 ㅋㅋ

무언가 잡담위주의 블로그가 되는 듯한 이 기분은;; 잡담

1. 3일 내내 술을 마셨더니 컨디션이.. 어익후;

2. 문제는 오늘도 술약속이...(강남에서 마실건데 혹시 조인하실분?) <- 야!

3. 회사에 완전 적응해버려서 요즘에는 평생 안먹던 빵을 맛있게 먹고있어요;; 인체의 신비[틀려!]

4. 스멀스멀 기어올라오는 라이더의 본능 ㅠㅠ 어제 밤 꿈에 마이카를 타고 부산가는 꿈까지 꿀 정도;

1 2 3 4 5 6 7 8 9 10 다음